안녕하십니까!
고객 여러분의 무한한 사랑과 관심에 항상 감사 드립니다.
저희 삼미산업은 보다 나은 미래의 꿈을 실현 시키고,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삼미산업㈜는 1968년 설립된 국내 최초의 우피, 돈피젤라틴 제조회사입니다.
국내 최초의 젤라틴 제조사로서, 폐사는 끊임없는 제품개발과 품질개선으로 대다수 국내 제과 및 제약 고객사에 공급하고 있습니다.

삼미젤라틴은 최상의 품질을 위하여, ISO9001, EDQM, HACCP 기준에 따라 철저한 품질보증시스템과 위생시설에서 생산됩니다. 또한 창립 이래 50여년간, 품질개발에 대한 부단한 노력으로 국내 및 해외바이어로부터 깊은 신뢰를 쌓아오고 있으며, 국내 최초의 젤라틴 전문생산업체로서, 저희 삼미산업은 엄격한 제조공정에서 생산되는 고품질의 젤라틴에 자부심을 가지고 끊임없는 제품개발과 고객 여러분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실천할 수 있도록 언제나 노력하겠습니다.

삼미산업㈜는 GMAP(Gelatin Manufacturer Association Asia Pacific) 협회에 가입하여, 세계 젤라틴시장의 변화에 빠르게 대응해 나아가고 있으며, 미국, 유럽, 오세아니아지역, 동남아국가의 젤라틴시장을 꾸준히 확대해 나아가고 있으며, 보다 나은 미래의 꿈을 실현 시키고,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희 삼미산업 임직원 일동은 앞으로도 최선을 다 할 것을 약속 드립니다.

꾸준히 지켜봐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